진공성형기

진공성형기 목록

창의적인 진공성형의 잠재력을 탐구한 이탈리아 예술가 –LudovicaCarbotta

페이지 정보

세중 17-06-19 19:08 1,346회 0건

본문


605d7a1236f70d0b2ba9b01f01b65e43.jpg



창의적인 진공성형의 잠재력을 탐구한 이탈리아 예술가 –LudovicaCarbotta

Formech사는 MaxxiIin Rome의 권위 있는GallarateArt 상을 수상한 이탈리아의 젊은 예술가인 LudovicaCarbotta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Monowe의 자격이 있는 Ludovica의 작품은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하여 구상된 도시의 한 부분을초현실적인 재건하였습니다.GallaratePrize에서 보여준 설치물의 주요 부분은 FormechTF 시리즈 진공성형기로 제작한 2mm 두께의 PETG 소재의 열성형물 시리즈로 구성되었습니다.

Formech사의 기술 지원을 받은 Ludovica는 자신의 예술적인 목표와 일치할 수 있도록 진공 성형 과정을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GallarateMAGA 박물관에 전시된 최종 설치물은 산업적인 매력이 있는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공예작품인 “Blank-objects” 시리즈입니다.흥미로운 작업 방법과 Monowe의 부조리한 형상이 다양성 안에 있는post internet isolation와 더불어 생태와 일반적인 디바이스를 반영하기 위하여 우리를 초대하였습니다.” 라고 Ludovica는 설명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